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6월 마지막주 최신개봉영화순위

 

최신개봉영화순위

 

 

 

여러분들은 여가시간을 주로 어떻게 활용하시나요? 저는 평소에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해서 짬짬이 시간을 내어 영화관에 자주 가곤 한답니다. 영화광인 분들께서는 요즘 영화관에 가실 맛이 제대로 나실듯 해요! 그건 바로 스케일이 어마어마한 최신개봉영화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죠! 오늘은 최신개봉영화순위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위인 트랜스포머에서 10위인 캐리비안의해적까지!

이번 6월은 쟁쟁한 영화들이 많아서인지 영화계의 풍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자, 그럼 6월 마지막주  최신개봉영화순위부터 함께 보실까요?

 

 

 

<출처 : 네이버 한국 박스오피스 순위>

 

 

점유율 기준의  최신개봉영화순위입니다.

 

 

 

 

<출처 : 네이버 개봉 영화 정보>

 

 

 

영화 예매하시기 전에 보통 평점 체크 많이들 하시지 않나요?

 

어차피 영화를 보는 기준은 개인마다 다를 것이고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적어도 영화를 고르는데 실패하지 않을 수 있는 저만의 작은 습관이랄까요. 참고하는 정도로만 봐주시면 됩니다.

요즘은 평점글에도 알바생들이 판을 친다라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그 정도는 알아서 걸러보는 센스!

 

 

 

 

 

 

 

 

트랜스포머, 미이라, 원더우먼 등 덩치 큰 헐리우드 영화들 사이에서 고군분투 중인 우리나라 영화들이죠!

왠지 많은 응원을 해주고 싶은 마음이 한가득입니다.

그런데 다행히도 헐리우드 영화들 사이에서도 꽤 괜찮은 성적을 내며 선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기쁜 일이 아닐 수 없네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저는 특히 김옥빈 분의 연기 변신이 기대되고 있어요.

쟁쟁한 영화들이 너무 많아 이번 주말에 볼 영화를 선택하는데에 큰 고민이 따르네요.

 

 

 

 

 

 

 

 

 

이 영화는 제가 개봉하자마자 4D 영화관에서 보게 되었답니다.

장르는 액션, 모험, 판타지라고 되어 있는데

저는 보면서 장르가 공포인데 잘못 표기된건가 싶을 정도로 스릴 있고 아찔했답니다.

영상을 보고 이미 놀란 상태인데 정신없이 좌석이 흔들리고 발목을 붙잡고 바람 쏘고! 정말 정신 없었답니다.

저는 괜찮게 본 영화인데 호불호가 많이 갈리고 있는 것 같아요.

미이라가 너무 섹시하고 예뻤다는 것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2004년도에 개봉했었다가 이번에 재개봉된 영화죠?

예전에 몇번을 본 영화였는데 아름답고 여운이 많이 남던 영화였습니다.

재개봉 소식을 듣고 많이 반가웠는데요! 이 영화를 보면 그 때의 추억이 떠오르기도 하고!

다시 한번 여운을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은 영화관으로 고고해주세요!

 

 

 

오늘은 6월 마지막주 최신개봉영화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처럼 더위에 지칠 때에는 에어컨이 빵빵한 영화관에서 영화 한 편 즐기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